쿠도스 비스트로

Kudos Bistro

쿠도스 비스트로 Kudos Bistro
쿠도스 비스트로 Kudos Bistro
쿠도스 비스트로 Kudos Bistro
쿠도스 비스트로 Kudos Bistro

이 새롭게 단장한 쿠도스 비스트로는 코타 키나발루의 제설톤 호텔에서 새롭게 오픈했다. 이 레스토랑은 크리미 버터 밀크색의벽, 어두운 색의 나무 테이블, 진한 버건디 천장, 아름다운 촛대 및 공간이 유리 창문과 함께 이곳을 모던하지만 클라식의 분위기가 느껴지게 한다. 이곳은 새롭게 개발된 메뉴들이 근래 영국식 요리들로 구성되었으며 프랑스, 이탈리안, 지중해 및 이외 유러피안 음식들도 함께 제공된다.주방장 및 요리팀들은 가능한 현지의 오가닉 생산물들과 고급육류 및 신선한 해산물과 같은 재료들만을 이용하기로 마음을 함께 했다.이들의 스크럼블에그와 노르웨이안 스모크 살몬 그리고 영양 빵과 뮤즐리로 아침을 시작해 보자.이 쿠도스 쿡트 브렉퍼스트는 이곳의 고유한 요리로 홈메이드 미트로프, 그릴드 머쉬룸 및 토마토, 베익트 빈 그리고 투 써니 사이드업 에그가 구운 식빵과 함께 나오며 커피 또는 티 그리고 과일주스와 함께 제공된다.저녁 식사로는 지중해식 씨푸드 스프가 절대 당신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것이며 쿠도스의 인기있는 샐러드중 하나인 치킨 및 아보카도 샐러드는 건강함 그 자체가 될것이다.

메인을 즐겨보자!

허브가 잘게 뿌려진 퍼시픽 블랙 코드(대구요리)위드 탠더 아스파라거스 스페어스 및 뷰레 발란스를 주문해 보자. 팬 프라이드 씨바스(농어요리) 필레 위드 씨투르스 샐러드또한 개운한 선택이다. 버거를 좋아하는 이들은 치즈, 양파, 베이컨, 프랜치 프라이스, 바삭한 붉은 양배추 코슬로우 와 바비큐 소스 가 함께 나오는 홈메이드 쿠도스 고멧 버거를 좋아 할 것이다. 치즈를 좋아한다면 이들의 마르코스 피자를 맛보자!이 식당의 인상적인 와인 셀렉션의 선택은 당신의 메뉴에 훌륭한 짝이 되어 줄것이다.

후식을 위한 배는 꼭 남겨두자!

초컬릿 퐁듀는 벨기에산 다크 초컬릿을 녹여 만든 디져트이다.또한 주목할만한 디져트로 크립스 수제트, 스티키 데이트 푸딩 및 쉐프의 티라미수가 있다.

에이지 버스터 키위, 안티-옥시덴트 베리 블라스트, 유스풀 베리 크랜베리 및 비타만 C 오랜지등과 같은 자연산 음료들로 개운하게 목을 축일 수 있다.

쿠도스 비스트로는 아침식사, 사업상 중식,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 또는 가족 및 회식을 위한 장소로 완벽하다. 이 식당은 한번에 120명의 식사공간을 제공하며 10명 또는 12명이 편안하게 식사 할수 있는 단독 공간(20% 추가 요금적용)도 보유하고 있다.

위치 지도

주소

No.69, Gaya Street,
88000 Kota Kinabalu Sabah

연락처 정보

+60 88 313 366
+60 88 532 166
+60 88 249 778

운영시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7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웹싸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