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 커르탕

Sabah Kertang

저녁식사를 정하면서 신선한 해산물이 언급되면 더이상 타협점이 없다.  이곳 사바 커르탕에서는 최고의 신선한 해산물이 제공되는것을 확신할 수 있다.  경영주인 다툭 로 푸이 밍은 마블과 자이언트 그루퍼의 혼합종인 사바 자이언트 그루퍼의 연구와 재배에 14년의 시간을 투자하였다.  의심의 여지가 없는 이 생선은 그의 주요 메뉴이자 다른 일반적인 생선들에 비해 맛과 육즙이 풍부하여 이곳의 생선을 찾는 외식가들에게 히트를 치고 있다.  다툭 로는 또한 홍콩과 중국으로 이 생선들을 수출하고 있다.  사바 커르탕 – 사바 자이언트 그루퍼 라는 뜻 – 은 2015년 8월에 개점하였고 코타 키나발루 시내의 아피아피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80명이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이다.  씨푸드를 잘 모르는 이들조차 벽에 걸린 주요 요리들을 참고한다면 주문에 실패할리가 없다.    이들의 특별한 품질의 해산물과 커르탕 스페셜은 사바 커르탕을 즐기기 위해 찾아드는 고객들로 문전 성시를 이루고 있다.  돼지고기는 취급하지 않는다.

위치 지도

주소

Ground Floor, Shop Lot No. 2, Block 4, Api-Api Center, Kota Kinabalu

연락처 정보

+60 19 809 6373

운영시간

7:30am – 10:00pm (월 – 토) / 7:30am – 2:00pm (일)